맛별로 소분해놨고 한 박스는 서랍에
맛별로 소분해놨고 한 박스는 서랍에 넣어놔서 사진엔 안나왔네요 ㅎㅎ
아직 맛 하나밖에 안먹어봐서 구체적으로 설명은 못하지만 정신적으로 힘들고 당떨어질 때 먹기 좋은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