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조금 비싸다고 생각하며 구매했
처음엔 조금 비싸다고 생각하며 구매했는데
저는 클렌즈 할 목적으로 3day 로 샀고 지금 이틀차인데 그냥 계속 먹고 싶어요ㅠㅠ
너무 맛있고 속도 편한데 포만감도 느껴지고,,
그리고 급진급빠하려고 세끼내내 스무디만 먹는데도 화장실도 잘 가요...(진짜 짱)
그리고 인위적인 맛이 아니라 진짜 과일야채를 갈았구나 하는게 먹어보면 알 수 있어요!!
혹시 세일하면 쟁여뒀다가 저녁으로 꾸준히 먹고 싶어요ㅜㅜㅜ
제 최애는 오투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