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자체가 짱. 닭가슴살 냄새가 많이 안남. 아침으로 먹으면 훨씬 편히..
맛 자체가 짱. 닭가슴살 냄새가 많이 안남. 아침으로 먹으면 훨씬 편히하게 먹을 수 있음.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