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약밥이라그래서 맛없을까봐 걱정했는데 식감도 나쁘지않고 칼로리가 ..
곤약밥이라그래서 맛없을까봐 걱정했는데 식감도 나쁘지않고 칼로리가 너무 좋아서 만족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