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쉬워요.설명서대로 했더니 짜
생각보다 쉬워요.설명서대로 했더니 짜잔~~진짜 케익이 나왔어요.^^초콜릿컵케익.
여기에 건과일(체리)하고 초콜릿 ?? 넣어서 했는데 새콤달콤하게 맛나게 먹었어요.시간은 2분30초 돌렸구요.더 살걸~~후회중.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