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7일차🖤
어제 야식으로 닭발과 닭윙을 먹었어요
맥주 대신 탄산수로 대체했고
비록 야식을 먹었지만 폭식하지않는것에
만족하며, 스트레스 받지 않을려구요
오늘도 힘내보겠습니다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