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딸기맛ㅇ 괜찮았어요. 젤라또라기보
전 딸기맛ㅇ 괜찮았어요. 젤라또라기보단 샤베트 식감. 달지 않고 깔끔해서 좋은데, 너무 비싸요. 이 가격에 합당한 퀄은 아니라는 느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