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5.목.
요즘 주변에서 살 너무 많이 빠졌다고 칭찬을 자꾸 듣다보니 마음이 너무 헤이져져서 자꾸 음식을 더 먹게 됩니다ㅠ
간헐적단식후 처음으로 피자 한조각을 먹어버렸어요ㅠ
별로 먹고 싶지도 않았는데 단체로 병문안가서 피자를 시키니 혼자 안 먹기가 좀 그래서ᆢㅠㅠ
에고ᆢᆢ
이러다가 요번달은 2kg도 못 뺄듯ᆢㅠㅠ
정신차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기쁨샘 네~^^
님도 수고 많으셨어요 ㅎ
저두 간단이후 20일만에 먹은적있네요^^;;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