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전 효소마셔요.그럼 당기는게 좀 덜하더라고요~
낮시간에 충분히 드셨나요?
ㅠㅠㅠㅠ 물 마시세요 ㅠㅠ
ㅜㅜ 흡..참아야죠ㅜ0ㅜ...흡 따듯한 아메리카노나 아님 요즘더우니 아이스아메리카노라두 한잔 하심이 얼을도 오독오독 씹으시면서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