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번째 주문인 것 같네요. 처음엔 다이어트하려 주문했었는데, 이번엔 ..
3번째 주문인 것 같네요.
처음엔 다이어트하려 주문했었는데,
이번엔 밥먹기도 귀찮고 계속 앉아있어야 해서
배부르게 먹지 않으려고 주문했습니다.
계속 먹어도 골라먹을 수 있어 질리지 않고 좋아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