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제가 알고있는 국내 단백질 바
일단 제가 알고있는 국내 단백질 바 중에서 단백질 함량이 가장 많은 제품이여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화이트는 인절미맛이나서 고소합니다.
고소함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다들 좋아하실 맛이었구요.
그린은 달달한 녹차보단 녹찻잎의 쌉쌀함에 인절미의 고소함이 있는 맛이였습니다. 전 녹차랑 인절미 둘다 좋아해서 잘 먹고있습니다.
처음 먹을때보다 두번째 먹을때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다음에도 이 두개로 재 구매할려고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