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곤약 특유의 냄새때문에 괜찮
처음에는 곤약 특유의 냄새때문에 괜찮을까 싶었는데 먹을만하네요~
비빔, 짜장, 메밀 시켜서 먹어봤는데 특히 전 메밀 괜찮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