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양원에 선물 갈건데 냉장냉동고가 없
요양원에 선물 갈건데 냉장냉동고가 없어요
실온으로 놔둘시유통기한은 얼만큼 되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안녕하세요. 회원님 :)
이 제품은 냉동보관 제품으로 요즘 날이 많이 덥기 때문에 상온에서는 되도록 3~4시간 내 섭취해 주시길 권장드립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