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맛잇어요ㅠㅠㅠㅠ가격도 싸고 칼
진짜 맛잇어요ㅠㅠㅠㅠ가격도 싸고
칼로리도 적고 최고입니다ㅠㅠ
낙지가 두팩이나 있는 건 별로인데
그래도 너무 맛잇어서 재구매 의사 있어요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