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원래 비빔면을 좋아해서 주말은
제가 원래 비빔면을 좋아해서 주말은 무조건 하루에 한번 비빔면을 해치웠는데 이제 죄책감 없이 먹을 수 있어요!! 양념도 부족하지 않아서 남은 양념은 계란에 찍어먹으면 쫀맛!!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