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ㅋㅋㅋ 씻으니 곤약특유의 향
맛있어요 ㅋㅋㅋ 씻으니 곤약특유의 향도 안나고.. 근데 한개 먹으면 배고파요 ㅠㅠ 시간지나면 괜찮아 지긴.하지만...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