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단팥빵 하나에 5200?인줄 알
헉..단팥빵 하나에 5200?인줄 알고 4개 주문했는데 5개가 한묶음이네요...총20개가 왔어요ㅠㅠ
통밀식빵. 단팥빵 주문했고, 달지 않지만 먹을 수록 고소한 맛이 있어 괜찮네요. 그래도 250칼로리라 한개 먹음 부담은 되네요.
단팥까지 국산이면 좋겠다 싶어요. 좀 더 비싸더라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