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스파게티를 좋아하는데 칼로리때문에 못먹다가 통밀파스타가 있길..
원래 스파게티를 좋아하는데 칼로리때문에 못먹다가 통밀파스타가 있길래 주문했습니다. 식감도 좋고 일반스파게티보다 더 맛있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