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하나 맛보고잇는데 너무 맛있어요. 칼로리도 적어서 부담없이 먹..
하나하나 맛보고잇는데 너무 맛있어요.
칼로리도 적어서 부담없이 먹을수 있고 나갈때 간식으로 하나씩 챙겨가니까 배고플때 언제든 먹을수있고 개인적으로 딱딱하고 바삭한 식감이 너무 좋습니다ㅎㅎ녹차맛 쿠키 짱 ㅎㅎ 다먹고 또 주문할게요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