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기 도전합니다!!



둘째를 낳고 120일정도 지나 홈트를 시작했어요.
아이들 재우고 밤에새벽에 운동을하고있는데 피곤한맘에 요즘 조금씩 풀어지는것 같아 다시 조일 겸 식단도 같이 해보고싶어 도전합니다! 도전기간동안 살이 많이빠지면 좋겠지만 무엇보다 식습관등이 개선되어 건강한습관을 갖도록 하려고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