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도그랑 김치만두는 진짜 맛있어요!
핫도그랑 김치만두는 진짜 맛있어요!
양쌈볼도 맛인긴 한데 양배추에서 물이 너무 많이 나오구 냄새가 너무 심해요 저는 맨처음에 상한게 온줄 알았어요 ㅠㅠㅠ
근데 맛은 괜찮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