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이 안빠지는 이유?ㅜㅜ
식사량을 1000미만으로 먹고 운동을 600정도하는데....몸무게 변화가 없어요ㅜㅜ
왜그럴까요?
밥은 쉐이크,삶은 계란,오이,닭가슴살같은거 먹고 밥 소량먹어요
운동은 만보걷기나 계단오르기하고 있고요...
얼마나 운동해서 몸무게 변화가 나타날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