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어제 날씨가 너무 좋아서 루프탑을 갔더랬습니다. 맥주의 유혹은 물리쳤지만 샐러드만 먹어야했는데... 덕분에 최저몸무게를 찍었던 어제와 달리 1kg이나 찐 저를 반성합니다.. 걍 샐러드만 먹을걸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마시께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