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약이면 너무너무맛있지만 해물볶음 보리우동 ㅠㅠㅠ 칼로리는 낮지만 나..
곤약이면 너무너무맛있지만 해물볶음 보리우동 ㅠㅠㅠ
칼로리는 낮지만 나트륨이 덜덜... 먹으려면 녹차비빔만 먹어야될것 같네요 흑흑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