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아보카도 맛이랑 베리베리 맛만
일단 아보카도 맛이랑 베리베리 맛만 먹어봤는데요
둘 다 포만감은 좋구요
아보카도맛은 반 정도는 먹을만 한데 나머지 반은 좀 억지로 먹었어요ㅜ
그래서 양배추맛 먹기가 겁이나네요
베리베리는 맛잇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