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달째 정기배송 시켜 먹고 있어요.
두달째 정기배송 시켜 먹고 있어요. 간단하게 먹기 편해서 좋아요. 샐러드에 치즈 한장씩 먹고 있는데 포만감이 들어요. 근데 계속 먹고 있으니까 좀 물린감도 있어서 이번 정기배송 끝나면 한달 쉬었다가 먹을 예정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