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는 처음 접했는데 편하고 쫄깃하고 맛있어요. 아이도 하나씩 먹더..
큐브는 처음 접했는데 편하고 쫄깃하고 맛있어요. 아이도 하나씩 먹더니 맛있다고 먹기전 냉장해동해서 렌지 돌리니 빠르게 준비도 되고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