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빵하고 모닝빵 먼저 먹었는데 매우
식빵하고 모닝빵 먼저 먹었는데 매우 고소합니다
작고 맛있고 부드러워요!
냉동실에 얼려놓고 바로 토스터기에 데워먹는데,
뻣뻣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