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차 진행
오늘은 아침에 체중을 재보고
내일 맛난걸 맛보기 위해
그리고 이 체중을 유지하고 싶어서
열심히 운동을 했다
아직 진행중이지만 약 2kg이 빠진것 같다
남자친구 만나 점심 먹는데
혼자 맛난거 먹으면서 약올리길래
너무 때려주고 싶엇지만
잘 참았다ㅋㅋ 내일부터 내 위가
얼마나 줄었을지 기대되고
조금만 먹어도 배부르고
자극적인 음식이 아니어도
그대로 맛있는 맛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서
그게 참 기대가 됨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