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장은 솔직히 그저 그렇고 비빔이
짜장은 솔직히 그저 그렇고
비빔이 진짜,, 너무 맛있어요
집에 있는 마트에서 파는 비빔면 칼로리 500인데 이제 곤약비밤 사먹우려구요
하 ㅠㅠ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햄버거 먹고 간식으로 먹고있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