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만감이 아예 없진 않고 적당히 있어
포만감이 아예 없진 않고 적당히 있어요 우유넣어서 먹었는데 마지막까지 다 먹기가 쉽지않더라구요ㅠㅠ 좀 아쉽고 맛은 고소하니 좋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