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후기
도전 전에 사진을 찍지 못해서 올리지는 못했지만 뱃살이 쫌 들어가고 몸이 가벼워졌어요!! 그리고 좋은 점이 제가 요즘 식생활이 불규칙해서 고쳐야겠다는 마음만 여러번 했는데 이 도전을 하면서 규칙적으로 밥을 챙겨먹더럭 노력하게 되었습니다ㅎㅎ 다들 한번 도전해보실만한 것 같고 도전하신다면 화이팅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