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날빼 먹은 후로
떠날빼 먹은 후로,
처음엔 진짜 꾸룩꾸룩 뱃속이 이상하고 하루종일 방귀쟁이가 됨 ㅠㅠㅠ

지금 4일째 먹고있는데 1일 1똥 힘들었다면 지금은 3똥은 기본으로 하는듯 합니다 ㅇㅅㅇ 리얼리!!!

오렌지맛이라면서용 ㅠㅠ 향기만 오렌지향기이고 씁쓸해여 그래도 즐똥을 위해 ㅎㅎ 완벽초이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