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장 맛있어요 그래서 칼로리가 제일높네요ㅜㅜ 우동 먹고싶어서 시켰는..
짜장 맛있어요 그래서 칼로리가 제일높네요ㅜㅜ 우동 먹고싶어서 시켰는데 우동은 그저그랬어요 한끼에 두개먹어도 칼로리부담없고 배불러서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