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살다 이리 따로노는 곤약은 처음
살다살다 이리 따로노는 곤약은 처음 ㅋㅋㅋㅋ
그냥 맛보려고 두개사서 한개먹어보니 돈안까비ㅜㅜㅜㅜㅜㅜ그리고 해산물 향은 진한데 비해 양념이 곤약면이랑 따로 놀아서 맛없ㅜㅜㅜㅜㅜㅜㅜ소스는 매콤하니 맛있는데.....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