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온보관이라서 진짜 편해요! 그냥 먹
실온보관이라서 진짜 편해요! 그냥 먹어도 되고 좀 따뜻하게 전자레인지 돌려도 돼요! 저는 샐러드에 얹어서 먹어서 보통 그냥 올려 먹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