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

어제 친정왔어요♡
근데 오늘 점심먹고 가야하는 슬픈현실..
담주에 또오는데도 가기싫어요 ㅋㅋ
어제 제사가 있어서 음식칼로리가 많이 높았어요🍚🍚🍚
많이....높죠ㅋㅋㅋㅜ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술도ㅋㅋ2시까지 마셨네요ㅋㅋ
맥주는 사랑이었습니당🍺
가족들이 살빠진 모습에 엄청놀라주시고 칭찬받았어요ㅋㅋ
어제 머리 볼륨매직해서 더 깔끔해보였던듯..ㅋㅋ
오늘점심엔 서가앤쿡가요ㅋㅋ
오늘까지 잘먹고 내일은 다시 다이어트 모드 들어가려구요
주말마무리 잘하시고 내일부터 다시 화이팅합시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친정... 아.. 저도 친정가고파요...친정에 못간지 5년째....😭
흠... 슬버 450개하는 여자가 저정도 칼로리는... 깔끔하지....
원래 제사음식들이 다 굽고 지지고 볶고 튀기는 거라 다 고칼로리죠. 😭
그래도 평소에 넘 잘하고 계시니까요~!
주말 잘 보내세요🤗💕💕
누가 허락도 없이 댓에다 사진 올리래?
다시 제대로 올려~ㅎㅎ
비율짱에 얼굴도 예뻐서 누가 채가려나? 그럼 안되는데 😏 줌바둘리짱 야 아가씨는 아니지 ㅡㅡ
그진말은 나쁜거랬어
머리 이쁘게 잘 됐다. 이뽀.이뽀. 날씬하니 이쁘구만.😊
하이영! 난 평영까진 마스터ㅎㅎ
나비 처럼 날아다니는 접영까지 아자!!♡
줌바둘리짱 맞아요 ㅋㅋ저도 언니보면서 체형이 비슷하다고 느껴요^^
그리고 언니말처럼 하체가 튼실한게 싫은데 복받은 몸이라 생각해볼래요~~^^고마워요
아 ! 언니 수영너무멋져요~ ㅜ저도 수영 잠깐 왕 초급밖에 못했어요..ㅋㅋ언닌 자유영까지 마스터하길
하이영! ㅋㅋ나랑 체형이 비슷하네ㅎㅎ
이제 나이 들어 갈수록 복받은 체형이라고 생각해
특히 다리 볼륨감 이게진짜 명품이야
너무 이뻐
우리 더 노력하면 슬림은 해질꺼야
근데 나이가 가늘어서 컴플렉스인 경우는 노력한다고 우리처럼 볼륨감이 생기진 않겠더라고
나도 미끈하기끼지하면 좋겠지만 너무 만족해
그리고 상체 가짜 볼륨감도 아쉽지만 그래도 너무 커서 스트레스 보단 좋아
그러니 우리 복 받은 몸!!♡
노력하면 배신 당하진 않으니까ㅎㅎ
*린주* ㅋㅋㅋ 오늘 저녁은 좀 운동하구 잘라구용
언니 오늘 손목관리잘해~~ㅠ 에구..
줌바둘리짱 저는 슬림한 허벅지를 원하는데..그게 진짜 어렵네요ㅜ
상체가 진짜 잘 빠져요^^ 참.. ! 슬프게도 볼륨은 가짜랍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