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신청해요!
안녕하세요 전 고등학교 입시 문제로 힘들어하는 중 3학생입니다! 최근에 막 학교 끝나면 바로 학원 가서 10시에 끝나니까 중간에 라면이나 핫바같이 즉석 음식만 사먹고ㅜㅜ 맨날 독서실에서 앉아만 있다보니 중학교 올라 온 이후로 20kg이 넘게 쪘더라구용... 그래서 요즘 다이어트 시작 해보려는데 무리하게 다이어트 하면 공부도 뭣도 아무것도 못 할 것 같아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해보고싶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