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난라브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어요~
*린주* 줌바둘리짱
야식으로 감자전 먹었어요
저녁이 너무 간식 같은거 아니에요?^^
야식도 드실건가요? 😘
ssoma
네
알겠습니다
^^ 좀 더 챙겨 드셔도 좋을 듯 합니다. 운동 끝내셨으니 단백질 함량이 높은 걸로다가 200~300정도 섭취해 주시면 운동하시 효과가 더 날꺼라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