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도비만.....ㅜㅜ
진짜살이...이렇게 어제부터 다욧들어간 초보입니다
167에81이라니요ㅜㅜ진짜......독해지고시퍼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다이어트를 살빼는 시간이라고 생각하는 것보단 나를 사랑하고 소중히 여겨 주는 과정이라고 여기면 덜 지치는 것같아요♡
화이팅 하세요~ 저도 165에 77 이에용..
우리 좌절하지말고 잘해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