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찐한그릭요거트는 유통
안녕하세요:)
찐한그릭요거트는
유통기한내에 다 먹는게 좋은걸 알지만
유통기한이 지나면 며칠이내로 먹어야 하나요?
아직 절반정도 남았는데 기한이 10일까지라..
답변부탁드립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회원님 :)
섭취가능기한은 보관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부분이라 정확한 기간으로 안내드리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 ㅠㅠ
보통 요거트가 상하기 시작하면 쿰쿰한 냄새가 나거나 곰팡이가 피어 요거트에 핑크 반점 등이 생기게 됩니다.
육안이나 냄새로 확인이 가능한 부분이니 그전까지는 섭취가 가능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가장 오래 두고 먹었던 경우는 유통기한에서 일주일 정도까지는 더 섭취가 가능했던 것으로 기억해요.
말씀하신대로 가급적 유통기한 내에 빨리 섭취하시는 것이 가장 좋으니, 가급적 빠른 섭취를 권장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