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구운고구마랑 자색고구마랑 각각
처음에 구운고구마랑 자색고구마랑 각각5개씩만 사봤는데, 너무맛있어서 벌써 일주일만에 다먹어버렸어용ㅋㅋㅋ 그래서 먹어보니 구운고구마가 더맛있어서 10개쟁였습니당 앞으로 꾸준히 쟁일것같아요 ㅠㅠ너무맛있어요!! 밤고구마맛인것도 취저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