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차..운동스햇다
점심밥!아침은 사과즙 저녁은 비요뜨랑 아몬드브리즈2개..!
점점 야식을 줄여나가는중
오늘운동 63분했다!
진짜힘들었다..
7월달되면 쫙 빠져있겠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