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때부터 호박즙은 너무 안맞는거같더라구요. 먹으면 신물이 올라와..
어릴때부터 호박즙은 너무 안맞는거같더라구요. 먹으면 신물이 올라와서 ㅠ
후기처럼 가루가 덜녹는거같긴하네요. 꾸준히 마셔보려고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