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비빔으로만 16개 주문했어요 ~
녹차비빔으로만 16개 주문했어요 ~ 비빔면을 좋아하거든요~ 칼로리로 적고 너무너무 좋길래 해봤는데 맛도 괜찮고 맘에 드네여~ ^^ 다 먹으면 또 주문 하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