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로에요 전자랜지 돌리면 확 줄어들
별로에요
전자랜지 돌리면 확 줄어들고 촉촉하지 않아요
그냥 이마트 노브랜드 닭가슴살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