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꾸미 비린내 때문에 못먹고 브로콜리
쭈꾸미 비린내 때문에 못먹고 브로콜리에서도 비린물 완전 .... 그것도 못먹고 토함... 딴건 그래도 괜찮아여 저는 오믈렛들어있는 도시락이 제일 맛있었어요! 그래두 비위강하신분들께만 추천하고싶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