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차 진행
아침에 샐러드먹고 점심은 도시락, 저녁은 만두먹었어요
점심에 자유식인데 메뉴 결정하는게 너무 힘들어서 하루에 이것들만 먹을까 생각하고있어요
만두는 처음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어서 놀랐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