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제일 좋아하는 그린과 화이트를
제가 제일 좋아하는 그린과 화이트를 샀어요.
역시 그린은 맛있어요~
화이트가 칼로리도 낮아서 골랐는데 먹다보니 은근히 빠질 거 같아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