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ㅋㅋ 곤약면인데 비린내도 안나고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괜찮았어..
역시 ㅋㅋ 곤약면인데 비린내도 안나고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괜찮았어요. 양념도 부담스러울 정도로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아서 자주 주문해먹을 것 같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